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MORE
  • [ 상품 문의 ] 카운티스 통기타에 들어가는 배터리 케이스를 따로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안녕하세요. 카운티스 통기타 배터리 케이스는 제품별로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카운티스 고객센터(02-744-9879)로 문의를 먼저 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• [ 상품 문의 ] 서울 이외의 지역에서 우쿨렐레 A/S를 맡길 수 있는 곳이 있나요? 

    안녕하세요. 지방에서 우쿨렐레 A/S가 가능한 장소는 문의를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. 

    또는 카운티스 서비스 센터(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, 나동 537호 카운티스)로 직접 보내주세요



  • [ 취소/반품/교환/환불 문의 ] 기타 파츠중 일부가 파손되었는데, 교환이 가능한가요?

    안녕하세요. 카카오채널 '카운티스'를 추가해주신 후 파손된 부품의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금액과 안내드리겠습니다. 


  • [ 이벤트/쿠폰/적립금 문의 ] 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쿠폰은 상품 결제 페이지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 페이지 내의 할인/부가결제 섹션에서 원하는 쿠폰을 적용하여 주세요.


  • [ 이벤트/쿠폰/적립금 문의 ] 발급 받은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쇼핑정보 - 쿠폰 내역 페이지에서 보유하신 쿠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[ 취소/반품/교환/환불 문의 ] 상품 반품/교환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?

    고객 부주의로 파손 또는 훼손되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구성품인 폴리백, 바코드, 택의 훼손 시에도,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각별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 취소/반품/교환/환불 문의 ] 상품 반품 후 환불은 언제 진행되나요?

    카드결제 & 실시간계좌이체 건의 경우 상품 도착/확인 후 환불까지 약 5~7일 소요됩니다.

    무통장 입금 건의 경우 상품 도착/확인 후 환불까지 약 1~2일 소요됩니다. 


  • [ 취소/반품/교환/환불 문의 ] 상품 반품/교환 진행 시, 배송비가 부과되나요?

   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 사항은 왕복 택배비가 고객 부담입니다.

    제품 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본사가 부담합니다.

    ※ 교환 및 반품배송비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.


  • [ 취소/반품/교환/환불 문의 ] 상품 반품/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 페이지에서 반품하고 싶은 주문 건의 '반품신청' 혹은 '교환신청' 버튼을 클릭해 반품/교환 사유를 입력한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※ 주문 상태가 '배송중', '배송완료'일 경우에만 반품/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. 주문 상태가 '상품준비중(배송준비중)'일 경우, '주문취소' 버튼을 클릭해 처리 부탁드립니다.

     교환, 반품 수거는 접수해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므로, 고객님께서 별도 택배접수를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
     상품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 접수, 7일 이내 도착해야 반품/교환이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
  • [ 취소/반품/교환/환불 문의 ]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
    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 페이지에서 취소하고 싶은 주문건의 '주문취소' 버튼을 클릭해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※ 주문 상태가 '배송중', '배송완료'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아닌,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.

     배송 마감 시간인 오후 12시 이후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, 이미 상품이 출고된 상태이기 때문에 상품준비중(배송준비중)이더라도 주문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/배송 문의 ]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주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 3일~7일 정도 소요됩니다.

    ※ 다만, 상품 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
  • [ 주문/결제/배송 문의 ] 주문 내역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
    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 페이지에서 전체 주문 내역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/배송 문의 ] 주문 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?

   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, 상세한 정보는 각 상품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.

    ※ 제주/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[ 회원 정보 문의 ] 아이디,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.

    로그인 페이지 내 '아이디 찾기' 혹은 '비밀번호 찾기' 버튼을 통해 각각 정보 찾기가 가능합니다.


  • [ 회원 정보 문의 ]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.

    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 정보 - 회원 정보 수정 페이지에서 각종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[ 회원 가입/탈퇴 문의 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 정보 - 회원 정보 수정 페이지 하단의 '회원탈퇴' 버튼을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 (탈퇴 시, 보유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.)


  • [ 회원 가입/탈퇴 문의 ] 회원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?

    회원 등록 직후,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. 단, 할인 쿠폰의 금액은 발급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 (회원 등록일로부터 1개월간 유효)


  • [ 비회원 문의 ] 비회원 구매 후 주문번호(비밀번호)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

    비회원 주문 시, 고객님께 알림메시지(문자 or 카카오톡)가 전송됩니다. 해당 메시지에서 '주문번호'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해당 메시지 확인이 불가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상담원에 문의해주세요.


  • [ 비회원 문의 ] 비회원의 주문 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조회 페이지의 '비회원 로그인' 버튼을 통해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[ 비회원 문의 ] 비회원 구매 가능한가요?

   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 상품 주문 시 '비회원 구매'를 통해 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
뉴스/이벤트

MORE


INSTAGRAM @countess_guitar_ukulele

TODAY'S
ITEMS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